본문 바로가기
중고차수출

2011 토요타 캠리 폐차 말고 중고차수출

by 중고차수출업체 늘찬무역 2025. 2. 18.

2011 토요타 캠리

10년이 지난 토요타 캠리 중고차 수출로 판매하기

 

오늘은 14년이 지난 토요타 캠리 차량을 해외에 판매하는 방법을 공유해 드릴게요. 수출시장에서는 출시된 지 15년이 지난 토요타 캠리 차량도 인기가 정말 좋은데요.

 

이번에 늘찬무역을 통해서 수출된 캠리 중고차처럼 연식이 오래된 차량도 판매를 포기하지 마시고, 최대한 비싸게 판매하시길 바랍니다.

 

수출시장에서는 2009년 이후 생산된 모델부터 거래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10살이 넘은 토요타 캠리도 폐차하지 마시고, 꼭 수출을 통해서 제값에 판매해 보세요.

2011 토요타 캠리 중고차수출 판매 후기 (1)

 

토요타 캠리는 주로 아프가니스탄, 타지키스탄, 몽골 바이어가 매입하고 있는데요. 상기 국가에서는 20만 KM 이상 주행 된 차량, 사고 이력이 있는 차량, 고장이나 하자가 있는 차량도 다 구매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이런 점을 잘 이용하여 국내에서는 판매하기 힘든 토요타 캠리 중고차를 해외에 판매하세요.

2011 토요타 캠리 중고차수출 판매 후기 (2)

 

아프가니스탄, 타지키스탄, 몽골 등 해외에서 토요타 캠리 중고차를 수입할 때 차량의 색상과 옵션을 확인하는데요. 토요타 캠리의 경우 흰색과 검은색 차량이 인기가 좋고, 시세도 더 좋습니다.

 

이번 캠리 차량처럼 6세대 캠리는 가솔린과 하이브리드 모델로 구분할 수 있는데, 수출시장에서는 가솔린 모델이 더 인기가 좋습니다.

 

그리고, 트림(등급)에 따라서 캠리CE, 캠리LE, 캠리SE, 캠리 XLE로 구분할 수 있는데, XLE 등급을 선호하긴 하지만, 수출시장에서는 트림보다는 선루프 유무가 훨씬 중요합니다. 선루프가 있는 차량은 더 비싸게 판매하셔야겠죠?

2011 토요타 캠리 중고차수출 판매 후기 (3)

 

이렇게 출고된 지 14년이 지난 토요타 캠리 중고차를 해외로 판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신차를 구매하신 후 기존 차량을 정리하실 때 제 3자(영업사원, 딜러, 정비사 등)가 아닌 본인이 직접 수출 업체와 차량을 제값에 판매하시길 바랍니다.

 

폐차와 수출은 절차 및 방법이 동일합니다. 차량 인수 후 바로 말소하며, 자동차말소증이 나오면 보험사에 제출 후 보험금을 환급받으시면 됩니다.

 

캠리, 프리우스 등 토요타 중고차는 반드시 수출 시세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2011 토요타 캠리 중고차 수출 판매 후기 (4)